산악

에... 음. 아.. 저기.. 흠..바크는 물끄러미 레아드를 보았다. 허둥대며 말을 잇지 못하던 레아드는 결국 마음을 산악 정했는지 바크를 보며 단호하게 말했다.

어쩌면 판카로가 그간의 밀린 복수를 하는 것일 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며 그는 나직이 이를 산악 갈았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런 일생일대의 기회를 주는 것이 과연 복수일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다.

강주 아가씨는 대담 무쌍하게도 생글생글 웃으면서 천연스럽고 앙큼스럽게 대꾸했다.그대를 찾아내자는 목적으로 여기까지 온 내가 산악 그렇게 호락호락 가라고 한대서 선뜻 돌아갈 줄 알아?

산악

사십대 조사는 거대한 솥 한쪽을 잡고 폭포에서 물을 가득 받아오더니 두 마리 괴물을 집어넣었다. 그를 따라 동굴로 들어가면서 모수광은 다리가 후둘거림을 느꼈다. 그도 한때 신주일사라고 불리며 무공의 천재로 명성을 떨쳤지만 설사 수련을 계속했다고 하더라도 산악 그와 같은 경지에 이를 자신은 조금도 없었다. 아니 냉정하게 말해 교성도 능가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두고보십시요. 앞으로 몇 년 후면 뉴 에이지는 결코 낯선 문화가 아니라 아침에 마주 대하는 거울만큼이나 세상에 보편화 될 것입니다. 뉴 에이지 음악과 뉴 에이지 음식과 뉴에이지 영화와 뉴에이지 세계관을 비판 없이 받아들인 신세대들은 그 보편화된 사고로문화와 경제와 종교를 하나로 통일시켜 산악 놓을 것이고 그렇게 이어 놓은 튼튼한 토양 위에서그 루시퍼의 영혼과 하나가 된 청년은 세계 단일 정부의 처음이자 마지막 대통령이 될것입니다.

조명록은 김정일이 던진 재떨이에 맞아 깨어진 이마에서 흐르는피를 닦아내며 조심스레 설명을 이어나갔다.2001년 7월 2일 04시. 량강도 김형권군 내중면 산악 내중리에서 배급에 불만을 품은 반동 열 두명이 인민군 보급창을 급습한 사건이 있었습네다. 다행히 조기 발견하여 전원 사살하였고 폭동에 관련된반동들의 가족들을 전원 체포, 완전통제구역으로 이송하여 혁명화사업에 투입시켰습네다. 다음. 2001년 7월 15일 02시. 혜산시 신흥면 검산리에서 역시 같은 사건이 발생했습네다. 반동분자들의 인원은 총 17인으로 전원 공개처형을 하였고 가족역시 동일한 방법으로처리했습네다. 다음으로 2001년 7월 22일 17시. 삼수군 신양면에서분주소가 반동무리의 무장공격을 당해 폭파되는 사건이 일어났습네다. 반동무리의 수는 최소 4명에서 최대 7명으로 보여지고, 세명을사살하였습네다. 이때 분주소 내에 있던 보안원 8명이 모두 사망하고 보유하고 있던 소총 7정과 다수의 탄약을 도난당했습네다.

산악

물론 라이롤리아와 실피아는 지금 레이폴트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알고 있었다. 물론 이네스는 그것을 모르고 있었지만. 하여튼 지금 그것을 발설할 수는없는 일. 힘을 가지지 못한 자는 레이폴트에게 방해가 될 뿐이었다. 그리고 이제 와서 이악물고 싸우는 레이폴트의 발목을 산악 잡을 수도 없는 일이었다.

미안, 미안~!민셸은 하얀 입김을 토하며 소년들의 앞에서 가쁜 숨을 몰아쉬었습니다. 뒤슛아오던 아이(EYE)는 어느 틈엔지 민셸의 두터운 머플러 속으로 기어들어가고 없었죠. 머플러는 아이린이 만들어 준 산악 것이랍니다. 때문에 모양은 형편없었지만 꽤 따뜻해서 민셸이 즐겨사용하곤 했죠.

“단검의 폭풍!”어쌔신 레벨 150때 배우는 스킬! 크리아스도 예전에 베린이 사용하는 것을 보아서 잘 알고 있었다. 몸 주위에서 수십 개의 단검을 쏘아내 자신의 주위 전부를 공격하는 스킬. 각각의 위력은 그리 강하지 않으나 그 수가 많아 몬스터들이 밀집해 있을 때 상당히 유용한 스킬이었다. 그런데 지금 그 스킬을 혼자 있는 크리아스에게 사용한 것이었다. 산악 거기에다가 이어지는 세 번째 스킬!

산악

빛도 아니고 어둠도 아닌 위대한 힘이라면... 한 가지 밖에는 없지.제르가디스는 거기까지 말하고... 다시 목소리를 산악 낮춰 뒷부분을 이었다.혼돈의 어머니... 이 세상을 창조한 로드 오브 나이트메어.....